자동차 알람이 울리는 이유와 해제 방법

자동차 알람이 울리는 이유와 해제 방법


자동차 알람이 울리는 이유와 해제 방법
자동차 알람이 울리는 이유와 해제 방법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갑자기 매 초마다 비정상적으로 큰 경고음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다행히 낮에 주변에 있으면 그게 운이지만, 모두가 잠든 밤이나 새벽에 종을 울리면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피해와 짜증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경험하지 않기 때문에 대처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왜 이런 일이 발생하는지, 자동차 알람을 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난 방지 기능

대부분의 경우 자동차에서 소리가 나는 이유는 도난 방지 장치 때문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소유자가 아닌 사람이 차를 흔들거나 차를 훔치기 위해 강제로 창문이나 문을 열려고 할 때 매우 큰 소리를 내어 자동차 소유자에게 경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장치가 장착된 차량에 통행인이 무심코 손을 대면 무단도난으로 간주돼 이렇게 작동한다.

또한 주차 공간이 부족한 아파트나 빌라에 이사를 설치한 후 밀 때 아주 약간의 요철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충돌과 같은 것을 감지하는 센서인 BCM이 잘못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각종 외부 센싱장치와 연결되어 있어 충격에 매우 민감하여 고장이 자주 발생한다.

이것이 문제가 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숨겨진 키 비밀

1994년부터 생산되었으며, 자동차의 CPU와 같은 역할을 하는 ecu의 정보가 키 내부의 암호화 칩의 정보와 일치해야 제대로 작동합니다.

즉, 두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스마트키가 아닌 키로 시동을 걸어도 시동이 걸리지 않고 자동차 알람이 울리게 됩니다.

각 차량.
따라서 단순히 스마트키에 키를 복제하는 것이 아니라 ecu와 동일한 암호화 키를 사용하여 동일한 정보를 입력해야 작동합니다.

경우에 따라 이 정보는 열쇠 상자 안에 있습니다.

이 경우 차량 도난을 완벽하게 방지하기 위해 정비소에서는 키와 함께 교체할 것을 권장합니다.

스마트 키 문제

스마트키는 센서가 있어 문을 여는데 실내에 습기가 들어가면 전자장비에 문제가 생겨 차량의 개폐를 반복하거나 잘못된 신호를 보내는 등 같은 현상이 발생하게 된다.

이런 상황은 스마트키 내부의 배터리를 빼서 고장 원인을 제거하면 바로 해결할 수 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옆에 있는 수동키를 빼서 다시 구멍에 끼우고 돌리면 커버가 열립니다.

그것은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둥근 배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주차 중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차량 내부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파리나 모기와 같은 곤충이 들어와 돌아다니면 침입한 것으로 감지하고 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안에 있는 모든 곤충을 제거하는 것만큼이나 간단합니다.

잃어버린

첫째, 가장 흔한 상황은 자동차 문을 잠그고 여는 방식이 다른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차를 주차하고 리모콘으로 문을 잠그고 분실합니다.

이 경우 일반 키를 사용하여 열면 사운드 프롬프트가 발생하며 이는 모델마다 다르며 일반적인 프롬프트는 2~10분입니다.

이 경우 운전석에 앉아 문을 닫고 열쇠로 전원을 켜고 기다리십시오.
하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동차 사이렌 해제가 완료되기 전에 최소 1-2분 동안 누르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리가 나지 않으면 이번에도 키를 빼는데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같은 현상이 발생하거나 완전히 풀리지 않아 엔진이 시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자동차 알람이 갑자기 울려서 난감한 상황에 처했을 때 대처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기 때문에 매우 당혹스러워합니다.

따라서 내가 듣고 있는 내용을 더 잘 이해하고 처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