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구 구단주 “충남아산FC 2023 K리그2” 개막…

1일 ‘2023 K리그2’ 안방서 화려하게 개막…환호·열정
이순신종합운동장 상무김천과 치열한 접전 끝에 1-2로 졌다.


주인장 박경규, 충남도지사 김태헌 명예소장 취임


(현황) 충남아산FC는 1일 충청남도 아산 이순신구장에서 김상무와 ‘2023 하나원QK리그2’ 개막전을 치렀다.

홈 개막전에서는 박경구 구단주가, 이날 행사에는 김태겸 충청남도지사와 주요 기관장 등이 참석했다.

, 충남 아산FC쪽으로 5수천 명의 관중들의 응원과 환호 속에 경기장은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 찼다.

.


격려사하는 박경규 점주 충남 아산 프로축구단 창단 4한 해의 시작을 축기 위해 홈 코트에 와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오늘 개막전을 계기로 축구 붐을 일으킬 이순신구장, 충남아산FC순서대로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설명하다.

다음과 같은 아산의 자랑, 충남의 자랑FC적극적인 지원 바랍니다, 충남 아산FC겨울 동안 흘린 땀이 오늘부터 결실을 맺어 올해도 좋은 성과로 아산시와 충남의 위상을 널리 알리시기 바랍니다.

조언과 격려를 해주었다.


경기에 앞서 박경구 구단주는 김태헌 충청남도지사를 명예 구단주로 위촉했다.

, 김태헌 도지사, 김용철 광복회 아산지회장과 함께 개원기념식과 착공식을 가졌다.

.

이날 충남아산의 홈 개막전을 앞두고 다양한 행사가 펼쳐졌다.

.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65인치 텔레비전, 최신 휴대 전화, 알약개인용 컴퓨터, 스마트 워치와 같은 하나의 경품이 있는 복권., 또한 푸드렐라의 제품은, 킴브로 피자, 클럽 스폰서에게 식권 제공.

충남 아산FC마지막 하나1월부터는 고강도 체력단련, 조직 정비, 실전 경기 등을 통해 실전 의식 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다.

, 숙련된 선수를 영입하여 힘을 높이세요.

아쉽게도 홈 개막전 첫 상대인 상무 김천과의 경기에서 하나2~에게 지다.


경기를 끝까지 지켜본 박경구 구단주와 김태헌 도지사는 경기 후 충남아산이FC 선수 격려.

만들다 4충남아산, 개원 2년차FC첫해 바닥, 하지만 지난 시즌 6이 팀은 해를 거듭할수록 상위권에 오르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탄탄한 팀으로 성장했다.

.

특히, 지난 시즌 칼륨동맹2 일반 대중 2정상에 오르는 등 매력적인 축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