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렛 소스 레시피 다이어트 2주만에 10kg 감량하는 방법 지중해식 다이어트 몸매

초콜릿 소스 레시피


초코 소스 재료 하이 코코아 초코 30g 두부 150g 단호박 100g 깻잎 2장 물 150ml 만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물만 넣고 믹서기에 모든 재료를 부수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바질잎은 취향에 따라 블루베리, 딸기, 사과, 바나나로 대체 가능합니다.


초콜릿에 대한 오해

초콜릿에 대한 오해가 있습니다.

초콜릿은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잘못 먹기만 해도 살이 찐다.

초콜릿에는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증된 체중 감량 효과가 있습니다.


초콜릿 다이어트 원칙

초콜릿을 먹으면 몸에 열이 난다.

칼로리는 지방을 태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 초콜렛은 우리가 슈퍼마켓에서 보통 사는 초콜렛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초콜릿 다이어트 2주 만에 평균 6.7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럼 방법을 알아봅시다.


하이 코코아 초콜릿 다이어트는 무엇입니까?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초콜릿입니다.

그러나 코코아 함량이 높은 초콜릿입니다.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의 차이점

우리가 평소에 즐겨 먹는 것은 코코아 열매를 껍질을 벗기고 나오는 코코아 콩입니다.

그래서 초콜릿더 크게 밀크 초콜릿수업 다크 초콜릿밀크초콜릿과 다크초콜릿으로 나뉘는 가장 큰 차이점은 코코아 함량의 차이입니다.

밀크 초콜릿설탕과 첨가제가 많고 코코아 함량이 낮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으면 필연적으로 살이 찌게 됩니다.

반면에 다크 초콜릿의 경우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임을 의미한다.

코코아가 70% 이상 함유되면 항산화 폴리페놀의 일종인 플라바놀(flavanol)이 풍부하다.

폴리페놀 효과

플라바놀은 폴리페놀의 주성분으로 갈색지방을 증가시켜 우리 몸의 지방을 태우고 칼로리를 보충하며 지방연소를 돕는다.

따라서 코코아 함량이 70% 이상인 초콜릿을 먹으면 뱃살을 빼는 데 도움이 된다.

다크 초콜릿과 밀크 초콜릿의 폴리페놀 함량 비교


밀크 초콜릿에는 4.4mg의 폴리페놀이 들어 있고 다크 초콜릿에는 13mg이 들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크초콜릿은 밀크초콜릿보다 함량이 3배 이상 많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초콜릿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초콜릿 다이어트 방법


초콜릿 다이어트의 첫 번째 규칙

첫날은 하루 세 끼와 함께 초콜릿 소스를 먹습니다.

초콜릿 소스를 만들기 위해 진한 초콜릿으로 단호박 깻잎 두부를 갈아줍니다.

코코아 초콜릿에는 다양한 항산화제가 들어 있지만 섭취율을 높이기 위해 갈아서 주스로 만든다.

깻잎, 단호박, 두부, 물과 함께 초콜릿 소스로 드세요. 다이어트 첫날 아침, 점심, 저녁은 초콜릿 소스만 먹어 세포를 정화한다.

이는 과체중으로 인해 세포가 노폐물로 채워지기 때문에 세포의 원활한 기능을 위해서는 노폐물을 채우지 않아야 합니다.

첫날에만 하루 세 끼 식사와 함께 주스를 마셔 세포의 찌꺼기를 청소하십시오.


깻잎, 단호박, 두부, 초콜릿, 물

초콜릿 다이어트 규칙 두 번째

아침과 점심, 저녁은 건강한 초콜릿 딥으로 다음날을 시작하세요. 점심은 지중해 식단으로, 저녁은 초콜릿 소스로 초콜릿 다이어트 둘째 날을 시작하세요.


지중해 식단이란?

지중해식 식단은 생선, 올리브유, 견과류 등의 불포화지방산과 과일, 채소, 통곡물 등의 식이섬유를 섭취하고 붉은 고기, 가공식품, 설탕 섭취를 최소화하는 것을 말한다.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6년 연속 언론에서 의사와 영양학자들이 선정한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지중해 식단은 체중을 줄이고 노폐물을 제거해 심혈관 질환, 당뇨병, 대사증후군, 염증성 질환 등의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한식 지중해 식단

지중해식 식단의 구성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바꾸고 탄수화물은 줄이고 지방과 단백질의 비율을 높인 식단을 말한다.

지중해 식단의 노폐물 배출 효과를 포함하여 일반적인 식단에 비해 식욕이 적어 체중 감소에도 기여합니다.


지중해 식단 효과 연구 결과

국내 고지혈증 환자들에게 현미밥, 야채반찬 등 지방과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단을 제공한 지 10주 만에 실시한 연구 결과다.

평균 체중 감량은 1.76kg, 허리둘레는 1.73cm 감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공복혈당, 총콜레스테롤, LDL콜레스테롤, 비알코올성 지방간질환은 한인 지중해식 식단을 섭취한 그룹이 유의하게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초콜릿 다이어트 규칙 3

계단 오르기, 걷기, 체조와 같은 중간 강도의 운동과 결합하십시오. 하루 산책이나 5층까지 계단 오르기와 같은 가벼운 운동을 포함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