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정보 및 플롯 특성 평가 응답


<内容提要> ‘포레스트 검프’는 톰 행크스 주연의 미국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IQ가 약간 낮지만 열정이 넘치지만 미국에서 파란만장한 역사적 사건을 겪은 포레스트 검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주인공의 스토리도 인상적이지만 대부분의 캐릭터들은 고난을 겪으며 포레스트의 도움을 받아 나름의 방식으로 평화를 찾는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세인트레지스<阿甘正传>소개

1950년대부터 80년대까지 미국의 역사와 한 남자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는, 자신만의 삶을 살았던 주인공 ‘포레스트 검프’의 감동적인 TV 시리즈입니다.

주인공은 어릴 때부터 학교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사회적으로 아무도 그녀를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끊임없는 발전을 통해 자신의 본성과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능력을 발견했다.

베트남전에 참전하고 미국으로 돌아온 뒤 숨은 재능을 발휘해 탁구선수, 국가대표 배구선수,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성공했다.

그러나 그는 가장 소중한 사람인 제니와 사이가 좋지 않았고, 그녀를 기다리는 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영화는 주인공의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그래서 이 드라마는 인생의 여정과 성장 그리고 인간의 가치에 대한 감동적인 드라마다.

Perst Gump는 버스 정류장 벤치에 앉아 옆에 앉은 흑인 여성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긴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그의 이야기를 듣는 관객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IQ가 약간 낮아 어렸을 때부터 자라면서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모든 아이들은 그런 포레스트 검프를 무시했고, 동료 제니만이 항상 그의 편이었다.

어느 날 친구가 포레스트를 괴롭혔고, 제니는 도망치라고 소리쳤고, 포레스트는 자신이 달리기에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너무 빨리 달려서 착용하고 있던 보조기가 떨어져 나갔습니다.

이후 포레스트는 출장을 다니며 미식축구 특기자로 인정받았고, 대표팀에 입단해 현역으로 활약했다.

대학을 졸업하고 군대에 입대하여 절친한 ​​친구인 벤자민 버마를 만났다.

그러다 베트남에 파견돼 공로를 쌓은 뒤 메달을 받고 사회로 복귀했다 ㅇ 어느 날 우연히 제니를 다시 만났지만 그들의 사랑은 쉽게 오지 않았다.

그러나 주인공은 50년대부터 70년대까지 미국 역사의 모든 중요한 사건을 목격하고 결국 명성, 스포츠맨 정신 및 재정적 성공을 달성합니다.

수치

지능은 부족했지만, 그는 대단한 인내와 재능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그들의 IQ는 평균 이하이지만 약간의 추리력이 있고 어떤 영역에서는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는 뛰어난 집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레스트의 첫 번째이자 영원한 사랑인 제니 커란 역은 로빈 라이트가 맡았다.

모든 아이들은 에이검프를 외면했지만, 아름답고 착한 소녀 제니는 언제나 그의 곁에 있었고, 에이검프에게 그녀는 어린 수호천사 같았고, 두 사람은 유일한 소꿉친구가 되었다.

배우 케리 시나이즈가 연기한 댄 테일러는 베트남전 포레스트 검프의 상관이었던 중위로 대대로 군인 집안으로 미국이 참전한 모든 주요 전쟁에 참전한 인물이다.

Forrest의 어머니인 Mrs. Forrest는 배우 Sally Fields가 연기합니다.

아들에게 모든 것을 바치고 평생 주인공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다정한 어머니다.

평가 응답

포레스트 검프는 1994년 개봉한 로버트 제무스키 감독의 영화입니다.

TOMATOMETER(신선도) 70%% AUDIENCE(관객점수) 95%로 작품의 완성도를 인정받아 흥행에 성공했다.

거의 2시간 30분 길이의 이 영화는 종종 시대적 진부한 표현과 시간과 공간감을 주기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사운드트랙에 의존합니다.

이 영화는 탐구하는 역사에 대한 실질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지만 따뜻하고 코믹한 설정으로 인해 역대 최고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가 되었으며 13개의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작품상을 포함해 남우주연상, 감독상, 각색상, 편집상, 시각효과상을 수상했다.

성실함과 정직함으로 성공적인 삶을 사는 평균보다 똑똑한 포레스트의 모습을 그려내 아메리칸 드림 영화로도 평가받는다.

그렇기 때문에 아메리칸 드림이 환상이라고 생각하는 일부 사람들의 비판을 받았지만 오히려 인간 드라마에 가깝거나 미국인의 과거를 회상하는 과정에 대한 Forester의 설명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