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나라가 인도인가

인도 역사

인도는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하고 다양한 문화 유산과 함께 길고 복잡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더스 계곡 문명(기원전 2600년~기원전 1900년) 또는 하라판 문명은 인도 아대륙의 북서부 지역에서 발달한 청동기 문명입니다.

그것은 복잡한 도시 계획, 배수 및 물 공급 시스템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초기이자 가장 큰 도시 문명 중 하나였습니다.

베다 시대(기원전 1500년경~기원전 500년경)는 중앙아시아로부터 인도-유럽 부족이 도착하고 힌두교의 기초를 형성하는 종교 문서 모음인 베다의 등장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카스트 제도도 이 시기에 출현하여 사회를 여러 계층으로 나누었습니다.

마우리아 제국(기원전 321년 – 기원전 185년)은 찬드라굽타 마우리아가 세운 고대 인도에서 가장 크고 강력한 제국 중 하나였습니다.

Ashoka는 비폭력 및 종교적 관용 정책과 불교 지원으로 유명했습니다.

굽타 제국(c. 320 AD – c. 550 AD)은 과학, 수학, 문학 및 예술의 발전으로 특징지어지는 인도 문명의 황금기였습니다.

이 시기는 또한 힌두교의 확산과 불교, 자이나교와 같은 새로운 종파의 출현과 함께 종교 및 문화 르네상스의 시기이기도 했습니다.

이슬람 통치 (c. 1200 – c. 1700) 델리 술탄국은 13세기에 중앙 아시아에서 온 무슬림 침략자들에 의해 세워졌으며 인도에서 이슬람 통치가 시작되었습니다.

인도에서 가장 중요한 이슬람 제국 중 하나인 무굴 제국은 1526년 바부르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19세기 중반까지 인도 아대륙 대부분을 지배했습니다.

영국 통치(1858-1947)는 17세기에 인도에 교역소를 세웠고, 19세기 중반까지 점차 인도 아대륙 전체를 지배했습니다.

인도는 영국의 식민지가 되었고, 인도의 자원과 노동력은 대영제국에 의해 활용되었습니다.

인도는 마하트마 간디와 다른 지도자들이 이끄는 비폭력 독립 운동에 이어 1947년에 독립했습니다.

인도는 독립 이후 새 헌법의 채택, 민주 정부의 수립, 최근 몇 년간의 급속한 경제 성장 등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인도는 여전히 빈곤, 부패, 사회적 불평등과 같은 많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인도 문화

인도는 5,000년이 넘는 다양한 문화와 풍부한 역사를 가진 나라입니다.

인도의 문화 유산은 다양한 종교, 전통 및 관습의 영향을 받습니다.

인도는 종교적 다양성으로 유명하며 힌두교는 이슬람교, 기독교, 시크교, 불교, 자이나교 다음으로 가장 큰 종교입니다.

종교는 인도 문화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많은 축제와 전통이 종교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인도 요리는 맵고 짭짤한 요리로 유명합니다.

인도의 모든 지역에는 고유한 요리가 있으며 음식은 인도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인기 있는 요리로는 비리야니, 사모사, 탄두리 치킨, 달 마카니가 있습니다.

인도의 전통 의상은 지역과 종교에 따라 다릅니다.

여성은 sarees, salwar kameez 또는 riengacholi를 입고 남성은 kurta 잠옷 또는 들보를 입습니다.

인도 의류는 밝은 색상과 복잡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인도는 일년 내내 열리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축제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축제로는 Diwali, Holi, Navrat 및 Dushrah가 있습니다.

인도 음악과 춤은 인도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고전 인도 음악은 수세기에 걸친 풍부한 역사를 가진 복잡하고 세련된 예술 형식입니다.

Bharatanatyam, Kathakali 및 Katak과 같은 인도 고전 무용도 인기가 있습니다.

인도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복잡한 예술과 건축물이 있습니다.

국가의 고대 사원, 요새 및 궁전은 국가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증거입니다.

인도 예술은 복잡한 디자인과 생생한 색상으로도 유명합니다.

인도에는 22개의 공식 언어가 있으며 힌디어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입니다.

인도의 각 주에는 자체 언어와 방언이 있으며 전국적으로 사용되는 언어와 방언은 1,600개 이상입니다.

전반적으로 인도는 문화적으로 다양하며 풍부한 역사와 전통이 대대로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인도 요리

인도는 지역 및 문화적 영향으로 인해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쌀은 인도의 주식이며 비리야니, 풀라오, 찐 쌀 등 다양한 방법으로 먹습니다.

Dhal 또는 렌즈 콩은 인도 요리의 일반적인 단백질 공급원이며 종종 향신료와 함께 요리되고 메인 요리 또는 반찬으로 제공됩니다.

Roti/Chapati는 통밀가루로 만든 플랫브레드로 일반적으로 식사와 함께 제공됩니다.

카레 인도 카레는 일반적으로 향신료, 야채 및/또는 고기의 조합으로 만들어지며 소스로 조리됩니다.

인도에서 인기 있는 간식인 Samosas는 매콤한 감자, 완두콩 및/또는 고기로 속을 채운 바삭한 패스트리 껍질입니다.

탄두리 치킨은 닭고기를 요거트와 향신료에 재운 다음 탄두르라고 하는 점토 오븐에서 굽는 인기 있는 요리입니다.

처트니는 박하, 고수, 타마린드, 코코넛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든 조미료로 식사에 풍미를 더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살라 차이는 홍차, 우유, 설탕, 계피, 카다몬, 생강 등의 향신료로 만든 매운 차 음료입니다.

비리야니는 인도에서 시작된 쌀 요리로 일반적으로 향신료, 쌀, 고기 또는 야채를 혼합하여 구성됩니다.

Lassi는 달콤하거나 짭짤할 수 있는 요구르트 기반 음료이며 일반적으로 과일, 향신료 또는 허브로 맛을 냅니다.

전체적으로 인도 요리는 대담한 풍미, 향신료 사용, 다양한 채식 및 비 채식 옵션으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