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 인품과 인품, 집안운, 사업운

신사일주는 대인관계에서 예절과 예의를 중시하며 원칙과 법에 따라 생활하는 사람을 말한다.

지혜와 교양, 단정하고 단정한 옷차림이 특징이기도 하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밝고 지혜로우며 책에 가깝고 중매결혼이 많다고 알려져 있다.

다만 승부욕이 강하고 돈에 욕심이 있는 듯한 성격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특징이다.

또한 돈을 모으는 데는 많은 단점이 있기 때문에 직업을 갖는 것은 좋은 것입니다.


신사 주변

설날 가족운

남자 입장에서는 남편 궁에 아이가 있기 때문에 항상 아이가 우선인데 똑똑한 사람이 있어서 아이는 아빠에게 부담이 된다.

여자 입장에서는 남편이 형편없다고 생각하지만 현침 때문에 남편도 아내에게 짐이 될 수 있다.

유능하고 총명한 남편이 있어도 자제하는 경향이 있고 말과 행동이 가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설날 일의 운세

신샤사의 진로이동은 정신적인 일에 더 적합하고, 일과 삶이 조용하고, 일이 명료하다.

다만 사업은 실패할 가능성이 있으니 동업은 100%이고 형제끼리는 하면 안된다.

틀림없이 공인중개사라는 직업도 땅이나 부동산과 인연이 좋기 때문에 좋은 직업이다.

또한 Xin Sa Yizhu는 교육자로서 매우 재능이 있으며 적합한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신사 주변

신사 주변의 조언과 운세

신생구슬의 조언과 점술법은 사화의 화력이 강하기 때문에 신금이 녹을 수 있으므로 화생토와 토금속을 이용하여 화기운을 이끌어 화기를 진압하는 것을 추천한다.

발끝으로 오르거나 흙에 직접 닿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뿌리 채소와 곡물을 먹는 것도 좋습니다.

수증기를 조절하기 위해서는 바다나 강에서 수영을 하거나 수영을 하는 것이 좋으며 집에 어항이 있는 것도 좋다.

특히 금붕어를 추천합니다.

금붕어 1개는 행운, 4개는 공부나 시험운, 6개는 행운, 8개는 부동산 매매, 9개는 승진을 상징하는 지위나 권력을 상징합니다.

또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 집에 폭포나 강 사진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신사 주변

명성과 유명한 사람들의 사원

신상일주의 유명인사로는 강다니엘, 주상욱, 전지현, 신애라, 박소담, 김현중, 전소민, 유노윤호, 그리고 노현영 아나운서.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며 대중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적으로 신샤일주는 예의범절을 중시하고, 교양있고 선견지명이 있으며, 일과 생활에서 일처리를 확실히 잘하고, 부동산과의 인연이 좋다.

그러나 경쟁심이 강하고 돈에 욕심이 많고 외부에 노출되지 않아 부와 좋은 일을 모으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재의 딸이나 배우자의 운명으로 인해 신생아의 가산이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를 이해하고 나아갈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관련 콘텐츠 함께 보기

  • Executive Chase: 명성과 돈의 비밀
  • 비밀의 결합: 하늘과 땅의 특별한 조화
  • 사주 입묘(Incoming), 착용(Incoming) 행동
  • 모래톱은 곤충(인간 벌레, 죽은 해충, 애벌레, 애벌레, 애벌레, 애벌레)의 활동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