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인 리스 차량 매각 오늘은 용산으로 재규어 F-TYPE 차량 법인 리스차량 매각을 위해 출발합니다~♬♬

다솔이노베이션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83원효 전자상가 4동 518호

다솔이노베이션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83원효 전자상가 4동 518호

리스차 매각 전문기업 제이오토에서는 당사 법인으로의 리스 승계를 통한 매각을 진행하며, 모든 리스 차량의 경우 만기까지 현재 리스 스케줄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중도해지수수료 및 반납해지수수료만 제외된다 하더라도 최소 수 백만원, 많게는 1000만원 이상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법인대표님께 해당 리스차량 매각에 대한 상담을 통해 당사법인으로의 리스승계를 통한 리스차량 매각을 안내드리며 오늘 법인리스차량 매각을 위해 고객님을 만나는 하루의 시작입니다.

빠른 리스 차량 매각을 희망하신 고객님.KB캐피탈의 리스 승계 접수를 시작합니다

당사 법인심사에 필요한 모든 준비서류 준비를 시작으로 당일 즉시 리스심사를 위한 서류접수가 업무팀에서 완료된 후 익일 오전 승계심사 완료 후 즉시 KB캐피탈 리스승계부서로 약정서 반출을 요청한 후 다음날 오전 일찍 리스약정서가 도착하였습니다.

항상 가장 빠른 승계 심사 및 결과 도출 KB리스 승계 담당자 분.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밝은 모습으로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 차량 매각 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인 리스 약정서.해당 부분 작성 및 날인 등이 정확하게 기입되지 않는 경우에는 승계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아 약정처리일 및 승계일 등 업무담당자의 업무능력이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오전 일찍 업무팀과의 업무 미팅을 마친 후 고객님이 계신 용산으로 이동하는 길. 화창한 날씨 속에 오늘 예정된 법인 리스 차량 매각에 따른 약정일 및 승계 처리일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오전 일찍 업무팀과의 업무 미팅을 마친 후 고객님이 계신 용산으로 이동하는 길. 화창한 날씨 속에 오늘 예정된 법인 리스 차량 매각에 따른 약정일 및 승계 처리일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아주 멋진 모습의 재규어 F-TYPE 차량.2017년식 3.0 SAWD 차량으로 모든 옵션 사양이 빠짐없이 장착된 차량으로 법인 대표가 정기적으로 센터를 방문해 관리가 이뤄진 차량입니다.

5만9천km대 주행거리 차량으로 차량사고나 교환부위 없이 잘 관리되는 차량으로 F타입 차량의 경우 고마력 쿠페차로 가변 배기 옵션은 물론 다이내믹 시트나 생각보다 높은 만족도를 주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레드 시트가 주는 차의 강렬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합니다.

법인회사 대표와 함께 리스로 이용하고 있는 차량을 확인한 후 약정서 작성 및 날인관인 계약서 작성을 위해 자리를 이동합니다.

리스약정서 작성을 시작으로 가장 중요한 관인계약서 작성.차량 인도일과 시간. 리스 승계 처리 날짜 등을 정확하게 기입합니다.

리스 차량 매각의 경우 승계 처리일이 가장 중요하고 업무 담당자의 업무 능력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매월 리스비용이 지급되는 리스차량의 경우 리스비용 출금일에 비례하여 승계처리가 이루어져야 하므로 승계처리일 및 승계종료일 기입은 필수입니다.

법인 리스차 매각 법인대표님도 그동안 리스차량을 많이 이용하셨는데 리스승계에 따른 매각이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고 상담을 시작으로 금일 승계에 따른 매각처리까지 진행하면서 현금 전환 후 매각보다 리스회사로의 리스차량 반납보다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높은 가격에 매각하게 되어 매우 다행이라는 고객님.법인 리스차 매각 전문업체 제이오토와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법인 리스차 매각리스차 매각 전문기업 제이오토와 함께라면 가장 정확한 잔가에서 가장 올바른 매각 방식으로 최소한의 리스크로 최대한의 법인 리스차 매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완벽한 상품화를 통해 만나는 재규어 F-TYPE 차량. 정확한 차량 점검 및 이상 유무 확인을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