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스트랩 세련된 곳 디자이너 쥬얼리 엠주!

마스크 스트랩 세련된 곳 디자이너 쥬얼리 엠주!

코로나19 사태로 우리 일상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외출시 마스크는 필수!
!
그래서 마스크 스트랩도 꼭 필요하거든요.오늘은 예쁘고 튼튼한 디자이너 쥬얼리 엠주 마스크 스트랩을 소개해 드릴게요.

디자이너 쥬얼리 엠주에는 예쁜 마스크 스트랩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PEARL NECKLACE 마스크 스크랩을 골랐습니다.

디자이너 쥬얼리엠주는 테이크아웃도 굿!
!
안전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어요^^

떨리는 마음으로 박스개봉!
!
박스 안에 파우치가 있고… 파우치 안에 반짝반짝 예쁜 파르네크리스 마스크 스트랩이 들어있었어요.

디자이너 쥬얼리 엠주 펄 네크리스마 스크랩은…담수 진주로 제작된 마스크 스트랩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합니다.

양쪽 끝의 잠금장치를 서로 연결하면 목걸이로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잠금장치 옆에 프레임으로 둘러싸인 큐빅 펜던트가 포인트입니다.

반대편에는 엠주 로고가 새겨져 있는 직사각형 금속 태그도 있어 멋지고 깔끔합니다.

예쁜 펄네크리스 마스쿠스트랩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
!
반짝반짝 이쁘죠^^

파르네크리스 마스크 스크랩 마스크에 쓰면 예쁘겠죠^^

운동할 때 많이 움직여서 마스크가 벗겨지지 않을까 불안할 때가 있어서 스트랩을 하는데요.이건 디자인이 예뻐서 좋아요.

앞에서 봐도 옆에서 봐도~~반짝 예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들어요!
!

운동 중에 물 마시고 싶을 때 스트랩이 있으면 정말 편하잖아요. 마스크 분실 걱정 없이 편하게 물을 마신 후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거 예쁘고 러블리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다음달에 친구 생일인데… 생일선물로 이거 준비해야겠어요^^아직 외출할 때 마스크는 필수니까… 이왕이면 마스크 스트랩도 예쁘고 세련된 걸로 하면 되잖아요.마스크 안쓸때 이렇게 목에 걸어줘도 목걸이 한것처럼 예뻐요^^담수 진주로 만들어졌고 다른 아크릴 진주와는 퀄리티부터 다릅니다.

사진이 진주의 찬란함을 다 담아내지 못하는게 아쉽네요.민물진주라 목걸이나 팔찌로 연출하셔도 이쁘죠^^아웅~~보면 볼수록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지금까지 쓰던 마스크 스트랩이 밋밋한 디자인이었는데……예쁜 진주마스크 스트랩으로 바꿔주면 기분전환도 되고 좋을 것 같아요.진주라 겨울에도 예쁘게 착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Pearl Necklace / Maskstrap 펄마스크 스트랩 : 엠주 Pearl Necklace / Maskstrap 펄마스크 스트랩 smartstore.naver.com#마스크줄 #핸드폰줄 #멀티스트랩 #마스크줄#마스크줄 #핸드폰줄 #멀티스트랩 #마스크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