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관광객 해외 전라도 SNS 명소 등

인생 촬영 핫스팟

올드 웨스트 역

전라북도 남원시 삼미면 서도길 32

전라선의 기차역으로 산시로역(하행)과 오수역(하행)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라선을 개량하면서 역을 새로 만들어 현재 위치로 옮겼다.

2008년 7월 1일부터 역은 폐지되어 역무원도 없는 간이 역으로 바뀌었다.

Old Xidu Station은 Cui Mingxi의 소설 “Ben Buddha”의 촬영지이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도하며 오래된 철도를 배경으로 여전히 젊은 부부의 삶을 사진 찍는 핫스팟입니다.

이곳은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이기도 하다.




광한 로드 코트

천체와 우주의 상징인 전통적인 님프

전라북도 남원시 우천로 1447

광한로원은 하늘과 땅의 아름다움과 불멸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전라도의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원래 세종 1년에 황희(黃惠)가 지었고 이름을 광한청화부(廣漢淸和府)라 하였고 정인지가 광한청화부(廣漢淸和府)라 불렀다.

부지는 여러 번 보수되어 지금은 은하수를 상징하는 연못과 오작교라는 돌다리가 있습니다.

봉래·방장·영주도·영주각 삼신을 모신 정원으로 유명하다.

이곳은 소설 ‘춘향전’에서 유명한 리듀닝과 춘향이 만난 곳이자 매년 춘향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지리산 치즈 파라다이스

전라남도 구례군 산산면 공업로 1590-62

지리산 치즈랜드는 낙농업 30년 경력의 초원농원이 2012년 한국에 세운 체험목장이다.

수제 치즈와 요거트 체험, 모짜렐라 만들기, 송아지 먹이 주기, 잔디 썰매 타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목초지는 130마리의 소가 풀을 뜯고 있는 푸른 초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 호수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지리산 치즈마을의 가장 큰 매력은 푸르른 풍경과 향기로운 꽃과 식물 등 자연의 아름다움이다.

입장료

대인 : 3,000원

어린이: 2,000원




테운지 절

지리산 3대 사찰 중 하나인 남자사

전라남도 구례군 광의면 노구단로 209

천운사는 대한민국 구례읍에서 북쪽으로 9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유명한 사찰입니다.

828년 인도 승려 스루조스케와 덕운조스케가 창건한 곳으로 원래는 이 지역의 맑은 샘물 때문에 감로사라 이름 붙여졌다.

고려 충렬왕 때 남방 제일의 사찰로 여겨졌다.

임진왜란 때 소실되었다가 1610년에 중건되었다가 1676년에 다시 소실되었다.

1677년에 재건된 후 샘 근처에 뱀이 자주 나타나기 때문에 천운사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고요한 새벽에도 일주문의 글자에서 희미하게 흐르는 물소리가 아직도 들린다고 한다.





섬진강재첩국수 (뷰식당)

전라남도 구례군 도시바면 외골리 686-1

섬진강 재첩국수집은 구례군 피아골 입구 부근 섬진강변에 위치하고 있다.

레스토랑은 2층에 위치하여 벚꽃 나무에 둘러싸인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바지락국수를 먹으면서 섬진강에서 잡은 바지락을 즐길 수 있다.

벚꽃이 만개하는 봄에는 식당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자연과 가까운 느낌을 줄 수 있다고 한다.



네 개의 불멸의 바위

바위 절벽에 지어진 독특한 건물

전라남도 구례군 문척면 사성암로 303

사성암은 그 아름다움으로 알려진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작은 수도원입니다.

잉지좌조가 바위 사이에 지은 ​​약사전, 대웅전 등 다양한 건물이 산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다.

총대주교 파드마삼바바는 545년에 이곳을 세웠고 이곳에서 수련한 네 명의 승려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템플시티안은 독특한 건축기법을 지닌 약사전당이다.

섬진강과 구례평야, 지리산 봉우리가 보이는 절경으로 유명하다.



담양원 프로방스

문화, 예술, 상업이 공존하는 열린 공간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딥실길 2-17

메타 프로방스는 전라남도 담양에 위치한 관광단지입니다.

패션스트리트, 디자인공방, 체험관, 상업공간, 연회장이 어우러진 문화, 예술, 상업이 융합된 공간으로 매년 5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다.

개인관광객과 가족관광객 모두에게 적합한 단지로,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고품질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캐노피 숲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

관방디는 담양읍 남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방천의 우수한 제방이다.

수령 300~400년으로 추정되는 2km 길이의 간반 제방림이 유명하여 1991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습니다.

젊은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데이트 장소. 미드타운 스포츠 단지와 설화가 있는 조각 공원도 있습니다.



밤부 하우스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죽녹원은 관방제림과 영산강의 발원지인 대한민국 담양에 위치한 대나무 숲입니다.

2003년에 개장했으며 면적은 약 160,000㎡입니다.

2.2km의 산책로와 8개의 테마도로를 따라 대나무 숲에서 목욕과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죽녹원전망대를 시작으로 담양천, 관팡디숲, 가로수길 등 담양의 명소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죽녹원에는 생태전시관, 인공폭포, 생태수영장, 야외공연장이 있다.

밤에는 대나무 숲이 밝게 빛나고 방문객들은 산책을 하며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상하농장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매일유업과 고창마을테마파크는 지역 농민과 소비자, 지역을 연결하는 농업체험관광지입니다.

워크숍을 통해 친환경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과정을 체험하고, 지역 특산품을 맛보고 구입하며, 동물과 교감하고, 지역 농장과 고창군의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농장이 보이는 파머스 빌리지라는 친환경 호텔도 있다.

공원의 목적은 농촌 지역의 가치와 자연 식품의 중요성에 대해 아이들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대학 농장

대한민국 조경농업의 선두주자 “학원농원”

전라북도 고창군 박면 학원농원길 158-6

대학 농장 15만화 규모 저택으로 봄에 국내의 최고 보리밭, 가을에 메밀밭 확장하다. 푸른 밀밭 축제, 메밀꽃축제 등. 다른 종류 축제와 활동 가격 열려 있는 등. 촬영 장소 스포트라이트에서 평판 관광지로 진정하다. 농장에서 식당, 가게, 시장 그리고 탑승 시설과 동일한 육군 부대 시설 지도 가지다. 대학 농장 풍경 농업 에 전념 방문자에게 아름다운 풍경 공급 물건 목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