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야스히로 미하라 컨버스 미하라 타이보 블레이키

오늘은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 컨버스 미하라 야스히로 블레이키를 살펴보겠습니다.

빅뱅 지디가 신은 신발은 메종 야스히로 미하라 컨버스의 미하라 블레이키 야스히로. 지금은 가격대가 높아서 맞는 옷을 사기가 어렵다고도 합니다.

아래 사진은 GD가 착용한 Maison Mihara Yasuhiro Converse의 Mihara Yasuhiro Blakey와 동일합니다.


메종 야스히로 미하라 컨버스 미하라 타이보 블레이키
메종 야스히로 미하라 컨버스 미하라 타이보 블레이키

메종 야스히로 미하라 컨버스 미하라 타이보 블레이키

지드래곤이 착용한 미하라는 몇 달 전까지만 해도 80~90줄 정도였는데, 지금은 신상품 찾기도 어렵고 구매 후기도 있어서 100줄이 넘는다.

규모가 크다고 합니다.

일본 신발 브랜드 메종 미하라 야스히로(Maison Mihara Yasuhiro)의 운동화 가격이 올해 재판매 시장에서 4배나 치솟았다.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빅뱅의 지드래곤(GD, 권지용)이 착용했기 때문이다.

지난해 7월 GD가 샤넬 패션쇼와 데일리룩을 공개하며 시장을 재조명했다.

실제로 지난해 말까지만 해도 30~40만원대에 팔렸지만 GD 운동화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최고가는 159만9000원이었다.

재판매 가격이 급등하면서 국내 전자상거래와 해외 직구 사이트에서도 미하라 타이보의 제품을 찾아볼 수 없다.

또한 다양한 색상의 운동화 가격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미하라 타이보

도쿄의 Tama Art University를 졸업한 Yasuhiro Mihara는 1997년에 신발 라인으로 자신의 이름을 딴 레이블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그는 운동 브랜드 Puma와의 길고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남성복으로 영역을 확장했으며, 그의 독특한 신발만큼 독특한 컬렉션을 개발했습니다.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 Mihara)는 자신의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아메리칸 스타일과 록 밴드 핑크 플로이드(Pink Floyd)의 영향을 표현했으며, 착시 기술로 초현실적인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절제된 단색 톤과 의도적으로 찢어진 천 구조로 생성된 해체된 실루엣과 평범함을 거부했다고 한다.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Maison Yasuhiro Mihara의 Taibo Mihara 소개

  •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는 1972년 나가사키에서 태어났다.

    다마미술대학 재학 중 독학으로 제화를 시작하여 1996년에 “Maison MIHARA YASUHIRO”의 전신인 “archidoom”을 시작했습니다.

    1998년 아오야마에 첫 직영점 “SOSU MIHARAYASUHIRO”를 오픈. 1999년 SOSU를 유한회사로 설립. 2010년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모테산도 힐즈로 이전하여 “Maison MIHARA YASUHIRO”라는 이름으로 오픈 .
  • 당시 저는 20세였고, 미대 입시를 생각하며 후쿠오카에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도쿄에서 기운을 못 받으면 나중에 후회할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1993년경 다마미술대학에 입학해 상경했다.

    어머니는 유화를 전공하는 화가입니다.

  • 그가 구두 디자이너의 길을 선택한 이유는 어린 시절로 거슬러 올라간다.

    어렸을 때부터 예술과 인연을 맺어 ‘예술과 사람이 조화롭게 살아가고 싶다’는 사명감을 갖고 있다고 한다.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도 아니고, 예전에는 미술관에서 그림을 손에 넣으려던 게 문제였는데, 완전 달갑지 않은 미술 교류였다.

    당시 미하라 타이히로의 마음에는 “왜 이런 걸 만들고 편곡한 거지?”라는 마음이 남아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미술과에 지원한 이유는 예술 숭배가 없고 사람들이 예술 작품을 접할 수 없는 시스템을 깨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그래서 22살 때 ‘웨어러블 아트’를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래서 상징적 아이콘으로 ‘신발’을 선택했다고 한다.

  • 학창시절부터 하라주쿠에서 활동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신발을 선보이고 이 거리에서 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사실 ‘MIHARA YASUHIRO’ 브랜드는 현 유나이티드 에로우즈 컨설턴트인 구리노 히로후미 씨의 ‘세계에서 경쟁하고 싶다면 성을 사용해 일본인처럼 자신을 표현하라’는 조언에 따라 결정됐다고 한다.

    .”

저에게는 예술과 패션 사이에 경계가 없습니다.

예술가 마르셀 뒤샹처럼 거실 변기를 뒤집어 예술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예술이든 패션이든 사람들이 생각하게 하려면 질문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런 생각을 하다 보니 내가 뭘 하고 있는지 이해하기 힘든 것 같다. “내 신발 디자인에 대한 당신의 컨셉은 무엇입니까?”라고 묻는다면 너무 많이 대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목적은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지 답을 주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