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분열증이란 무엇입니까?정신분열증의 초기 증상, 정신분열증의 치료

과거 정신분열증으로 알려진 정신분열증은 대한민국에서 매년 10만 명 이상이 발병하는 흔한 질병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정신분열증’이라는 말을 들으면 막연한 두려움을 느낀다.


정신 분열증
정신 분열증

-- 수평반응형 -->

정신 분열증이란 무엇입니까?

정신분열증은 망상, 환각, 언어장애, 행동장애, 감정의 무뚝뚝함 등의 증상을 동반하는 질환으로 사회적 기능장애로 이어질 수 있으며, 최근 약물치료를 비롯한 치료의 획기적 발전으로 인해 우려되는 질환의 진단 및 치료가 이루어지고 있다.

질병 코드
F20.0 편집 정신분열증
F20.1 : 파괴적 정신분열증
F20.2 긴장성 정신분열증
F20.3 : 미분화 정신분열증
F20.4 : 정신분열병 후 우울증
F20.5 : 잔류 정신분열증
F20.6 : 단순 정신분열증
F20.8 : 기타 정신분열증
F20.9 : 상세불명의 정신분열증

정신분열증은 조기발견과 시기적절한 치료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 질병의 가족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정신분열증 환자가 있으면 발생률이 5~10% 증가하고, 부모가 모두 정신분열증을 앓고 있으면 자녀가 정신분열증에 걸릴 확률이 40% 이상 높아진다고 합니다.

, 오늘 정신분열증의 초기 증상 3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3 초기 증상

1. 생활습관의 변화 첫째, 외모에 신경을 쓰지 않거나 목욕조차 하지 않거나, 공간 청소를 전혀 하지 않을 정도로 위생습관이 나빠졌다고 한다.

너무 많이 자거나 너무 많이 자는 등 극단으로 치닫는다.

동시에 군중을 피하거나 혼자 있으려고 하는 등 사회적으로 계속 고립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2. 이해할 수 없는 생각의 표현의 가장 큰 예는 관계 망상이나 박해 망상, 누군가가 나를 염탐하고 나를 해치려 하고 내 이야기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나는 또한 경험했다
3. 막연한 신체 이상을 호소하는 경우 피로감, 두통, 소화불량, 신체적 불편감 등의 막연한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전문의에게 가신다면 빠른 시일 내에 진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만성, 망상 및 환각이 감소하고 감정이 무뎌질 수 있으며 실어증 및 무관심과 같은 자폐증과 같은 경향이 너무 강해져 치료 효과가 진행됨에 따라 감소합니다.

반응형


정신 분열증

큐로켈 태그. 향정신성 신경제 전문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처방받아 구입할 수 있다.


12.5mg, 25mg, 50mg, 100mg, 200mg, 300mg으로 구분
분홍색의 원형 필름 코팅 태블릿 전면 Q25 후면 MI
케티아핀 정신분열증에 대한 디벤조티아제핀
도파민 및 세로토닌 활성 억제

오늘은 정신분열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정신분열증에 관한 한 주변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질환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