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사는 한국조선해양의 주가 전망, 목표주가 및 기업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주식을 보기 전에 기업의 현황과 주가 정보를 파악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내 조선해양엔지니어링 종목의 주요 조건 및 투자정보를 확인하여 현재 시장의 움직임을 파악하세요.
한국조선해양 주가전망 및 증권사 순위
한국조선해양공사 개요
한국조선해양은 조선회사입니다.
대표자는 Jia Sanxian과 Zheng Jishan(각각 대표자)이며 설립일은 1973년 12월 28일이며 주식 상장일은 1999년 8월 24일입니다.
총 직원 수는 814명이며 본사는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75 현대빌딩 14층에 있다.
최근 뉴스
현대중공업 7000억원 통상임금 31일부터 역추적…
3월이다…한국조선해양, 연간 수치…
대한민국 조선해양, 친환경 선박으로 ‘그린오션’ 선도…
한국조선해양주식 분석
한국조선해양의 현재 주가는 전 거래일 -14.45원 대비 72,800원이다.
한국조선해양 주주 현황을 보면 현대중공업지주(외 10개사)가 36.6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조선업체인 한국조선해양은 장중 7만2800원에 거래됐다.
삼성전자의 시가총액은 5조1523억원, 발행주식수는 20.66주다.
외자 비중은 217,289%, 일중 거래량은 70,773,116랏입니다.
매출은 123억6080만원, 영업이익은 -13억8480만원을 기록했다.
주당순이익은 6,533원이며, 한국조선해양의 주식배당수익률은 .
투자가 짧다면 주주의 신원정보는 중요하지 않지만 기업의 가치를 장기적 관점에서 바라보고 분석할 때 CEO의 경영 철학과 역량도 함께 살펴봐야 한다.
대주주를 직접 인터뷰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구조가 어떤지 보는 것은 좋다.
한국조선해양엔지니어링 가치분석
회사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서는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한국조선해양은 기술주 1,994개 중 29위로 16.67% 상승했다.
업계를 대표해 평가한 18개 기업 중 상위 16.67%로 3위를 기록했다.
6개 대표 과목 평가사 중 3위. 이를 바탕으로 투자 매력도를 평가해보면 전체 기술주 상위 23.22%, 대표 업종 상위 33.33%, 세 번째로 대표적인 테마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기술 대비 해당 기업의 주가는 현재 동일 공간에 있는 기업들의 기술 대비 평균 주가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다.
한국조선해양 주식 요약
<减少运营损失>
-지주회사로서 타회사를 보유하고 미래기술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계열사는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 현대미포조선입니다.
현대미포조선, 현대삼호중공업, 현대비나신조선 등 계열사를 포함한 조선 분야에서 선도적 위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출은 조선 85%, 그린에너지 5.7%, 해양플랜트 4.4%를 포함했다.
– 2022년 9월 연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2% 증가, 영업손실은 31.3% 감소, 당기순손실은 70.6% 감소. 환율 상승 영향과 LNG선 재판매 이익 등으로 영업적자폭이 축소됐다.
2022년 3분기 조선해양분야 누적 신규 수주는 현대 88억 3천만 달러, 삼호 78억 7천만 달러, 미포 36억 달러 등 203억 달러로 연간 수주 목표를 175억 원 초과 . 수익성은 2012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다.
주식시장의 3대 매수자는 기관, 외국인, 개인이다.
여기서 가장 큰 구매력은 개인의 힘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최대 매수자이자 최대 약자인 이유는 개인마다 투자 선택지가 다르기 때문이다.
간단히 말해서 중앙 집중식 투자 전략은 없습니다.
기관투자가나 외국인투자자를 이기는 것이 그만큼 어려운 이유다.
따라서 개인투자자들은 외국인이나 기관에 투자할 수밖에 없다.
자금이 약한 개인투자자들은 외국인과 기관의 매매 흐름만 확인하면 차익을 얻을 수 있다.
최근 트렌드는 외국인보다는 기관의 흐름을 따르는 경향이 있다.
해외에서는 가상 매수가 많고 개인이 선호하는 단기 거래에 기관투자자가 적합하기 때문이다.
물론 가장 좋은 상황은 외국인과 기관이 모두 사는 쌍둥이 주식을 보는 것입니다.
두 명의 주요 구매자가 동시에 구매하고 있다는 사실은 투자가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식의 전망을 분석하기 위해서는 회사의 정보를 분석하고 시장 동향에서의 위치를 분석해야 합니다.
또한 기관 및 해외 구매 트래픽을 보면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