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컵을 마시면 시력이 좋아지고 피가 맑아지며 지방간이 제거된다.

계수나무는 작고 둥근 잎을 가진 식물로 단맛과 쓴맛이 납니다.

계수 나무는 전통적으로 다음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고 믿어집니다.

  1. 항산화 효과: 계수나무는 폴리페놀이 풍부하고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이는 세포 손상을 줄이고 건강한 세포 기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면역력 강화: 결명자 씨앗에는 면역력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C와 카로티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감염과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3. 소화 개선: 계수나무 씨앗은 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이것은 소화를 개선하고 변비와 같은 소화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혈당 조절: 결명자 씨앗에는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뇨병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5. 감염 예방: 계수나무 씨앗은 항균성이며 감염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6. 혈압 조절: 카사바는 혈관을 확장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항암제: 계수나무에는 항암 작용을 하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계수나무 거북은 식물성 식단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영양 공급원이며 건강한 식단과 적절한 운동과 함께 계수나무 거북이의 지속적인 섭취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도 있으므로 처음 섭취할 때는 적절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닭명차의 양조방법은 다음과 같다.

결명자차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매일 마시기 좋은 차 중 하나이다.

꽤 달기 때문에 꿀이나 레몬 같은 첨가물로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요소:

  • 10-12 신선한 계수나무 잎
  • 물 2컵
  • 꿀, 레몬, 생강(선택사항)
  1. 계피잎은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2. 냄비에 물을 끓이고 계피잎을 넣고 5분간 불린 후 불을 끄고 다시 5분간 불립니다.

  3. 차를 식힌 후 잎을 거르고 꿀, 레몬, 생강을 넣어 맛을 조절합니다.

  4. 따뜻한 차로도, 얼음과 함께 차갑게도 즐길 수 있습니다.

◇ 지밍차 음용법은 다음과 같다.

제명차를 음용할 때는 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하루 2~3회 적당량을 마시는 것이 좋다.

  1. 뜨거운 음료: 결명자 따뜻한 음료는 체온 조절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뜨거운 차를 마시기 전에 포장된 찻잔에 미지근한 물을 부어 따뜻하게 합니다.

    그런 다음 끓인 지밍차를 찻잔에 부어 마십니다.

  2. 차가운 차를 마시는 경우: 차가운 계수나무차는 상쾌하고 여름철 체온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끓인 차를 냉장고에 보관하여 식힙니다.

    찻잔에 얼음을 넣고 차 위에 부어주면 더 시원한 차 한잔이 됩니다.

  3. 첨가물로 음용시 : 꿀, 레몬, 생강 등의 첨가물을 첨가하여 결명차의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달콤한 맛을 내려면 꿀을, 상큼한 맛을 내려면 레몬을, 향긋하고 따뜻한 맛을 내려면 생강을 넣는다.

계수나무는 소화를 개선하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물이므로 매일 식단에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명자와 함께 먹으면 좋은 음식을 소개한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카모마일과 함께 이러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1. 채소 및 과일: 식단과 함께 신선한 채소 및 과일을 섭취하면 체내 독소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고구마: 고구마에는 비타민 A와 C, 식이 섬유가 풍부하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3. 생선 및 해산물: 생선 및 해산물에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4. 견과류: 견과류에는 비타민 E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결명자 거북이와 함께 먹으면 체내 독소 제거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5. 우유 및 유제품: 우유 및 유제품에는 칼슘, 단백질 및 비타민 D가 풍부합니다.

    카사바를 함께 섭취하면 체내 독소 제거 및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발효 식품: 발효 식품은 장내 미생물을 활성화시켜 소화 개선에 도움을 주며, 카모마일과 함께 섭취하면 몸의 독소를 배출하고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결명자는 일반적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식물이나 다음과 같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1. 알레르기 반응: 계수나무 씨앗은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지명차를 마시는 경우 소량으로 시작하여 체격에 따라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임신과 수유부: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은 계수나무 차를 마시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약물 상호 작용: 카사바는 항고혈압제 및 당뇨병 약물과 같은 일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복용하기 전에 의사 또는 건강한 사람과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다량 섭취: 계수나무 종자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배탈, 두통, 현기증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일일 섭취량은 적당량으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5. 약해 : 결명자 종자와 줄기에는 독성이 있으므로 잘못 먹지 않도록 주의한다.

결명자를 안전하게 먹기 위해서는 위의 주의사항을 알고 적당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계수나무 거북을 섭취한 후 이상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천연 건강식품으로서 카사바차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매일 아침 카사바차 한 잔이 시력을 좋게 하고 혈액을 맑게 하며 지방간을 제거할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다소 과장된 것 같습니다.

결명자차는 체내 독소 제거, 면역력 강화,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효능이 눈을 맑게 하고 피를 맑게 하며 지방간을 없애는 효과를 기대하는 것은 너무 지나치다.

따라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지밍차를 꾸준하고 적극적으로 마시는 것이 중요하지만 적당히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