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유선 헤드폰 – 카토 수월우! Suigetsu와 Kato는 무엇입니까? 카토의 특징!

오늘은 유선헤드셋으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초보헤드셋을 추천합니다.

이름은 “KATO”라는 헤드폰, “moondrop”이라는 회사의 헤드폰입니다.

그 전에 수월우가 어떤 회사인지, 카토라는 이름과 유래, 카토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드롭이라는 회사?

문드롭이라는 외국계 수월우는 IEM(In Ear Monitoring)을 기획, 제작하는 중국 오디오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대중적인 브랜드이며 대표님이 추구하는 유니크한 컬러톤과 균형잡힌 디자인, 좋은 디자인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특징은 “Rinko”라는 회사 전용 캐릭터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를 전면에 배치하고 제품 상자에 일러스트를 넣거나 내부에 별도의 일러스트 카드를 부착하십시오. Otaku Taste는 마케팅 회사입니다.

초반에는 다들 ‘왜 헤드폰에 여성 캐릭터 일러스트가 있지? 처음에는 하고 싶었는데 2023년 현재 린코라는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보고 살아남은 사람이 꽤 많다는 말이 많다.

그러나 매끄러운 삽화는 그들의 장점이 아닙니다.

Shuiyuueyu는 오디오 제품을 파는 곳인데 아무리 일러스트가 좋아도 음질이 좋지 않으면 결국 폐업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Kato는 무엇이며 어떻게 생겨났습니까?

Rinko의 캐릭터는 원래 Su Yueyu 회장의 아내를 대표하는 주제로 만들어 졌다고합니다.

그렇다면 “KATO”라는 이름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애니메이션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 ‘심심풀이 여자아이의 양육법’에 여주인공의 이름이 ‘카토 메구미’인 작품이 있다.

수월우 대표는 자신이 좋아하는 ‘카토 메구미’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오타쿠의 취향을 이해하고 팬들을 설레게 할 줄 아는 헤드셋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포장지 겉면을 보면 실제 “카토 메구미” 의상을 입은 “린코”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심심찮은 여자아이의 양육법’을 본 팬과 스이웨유의 팬을 위한 선물입니다.

저도 카토라는 캐릭터의 팬이라 망설임 없이 이 헤드폰을 샀습니다.

참고로 이어폰은 한화에서 20만원대.

카토의 특징?

KATO라는 이름의 이어폰은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캐릭터 “카토 메구미”를 테마로 한 이어폰입니다.

그러나 삽화를 제외하면 헤드셋과 캐릭터와 관련된 것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 헤드폰은 다릅니다.

또한 “카토 메구미”를 더빙한 성우 “쿄노 야스노”가 부른 노래도 많이 있습니다.

이 헤드셋으로 “Anno Kiyono”의 앨범을 들으면 “와, 이 헤드셋은 이 성우를 위해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로 많은 팬들과 유저들이 사용해본 결과 “여성 목소리에 어울리지만 키요노 야스노의 목소리와 정말 잘 어울린다”는 댓글을 남겼다.

헤드폰이 서로 잘 맞습니다.

여성의 목소리, 특히 Qing Ye의 음역이 더 두드러지고 인간의 목소리는 정말 부드럽고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기본기가 뛰어난 회사이기 때문에 카토의 해상도, 보컬의 명료함, 각 음역의 밸런스 모두 우수한 장비이기 때문에 여성 목소리를 자주 듣는다면 이 가격대에는 없을 것 같다.

이 장치보다 훨씬 나은 옵션입니다.

생각해보세요. 다만, 제목에서 보듯 유선 헤드폰을 구매하려면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장비를 구매해야 하므로 DAC와 DAP에 익숙하신 분들은 카토와 함께 구매하여 듣는 것이 좋습니다.

유선헤드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심자라면 아래에 제가 쓴 글을 링크해둘테니 훑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무선이 대세인 시대에 유선 헤드폰으로 시작하고 싶다면

https://nangcho8820.com/entry/%EC%BD%94%EB%93%9C%EB%A6%AC%EC%8A%A4%EA%B0%80-%EB%8C%80%EC% 84%B8%EC%9D%B8-%EC%8B%9C%EB%8C%80%EC%97%90-%EC%9C%A0%EC%84%A0-%EC%9D%B4%EC %96%B4%ED%8F%B0%EC%97%90-%EC%9E%85%EB%AC%B8%ED%95%98%EA%B3%A0-%EC%8B%B6%EB %8B%A4%EB%A9%B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