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항목, North Face 채우기 유형 및 차이점(feat. Novelty, Echo 1996, Noopsi 1992)

@pinterst

한때 10대 전유물을 자처했던 노스페이스의 열기가 다시 불기 시작했다.

2022년 현재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타일 아이콘들이 The North Face 패드를 입고 거리를 걷고 있습니다.

Kendall Jenner의 갈색 The North Face Noopsey에서 회색 Emily Ratajkowski까지. 2022년 겨울, 가장 핫한 패드 브랜드 중 하나인 노스페이스 눕시 패드의 종류를 알아보자.

노스페이스 눕시 타입이 궁금하다면?

1. NORTH FACE 1992 눕스 재킷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The North Face의 가장 상징적인 스타일 중 하나인 1992 Nuptse 라이너.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여 누지 특유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높였습니다.

The North Face 1992는 누웠을 때 가슴에 로고가 없고 North Face 패치, 펜, 로고가 팔과 등에 있습니다.

또한 퀼팅의 두께도 다른 두 제품에 비해 얇아 더욱 남성적인 느낌을 줍니다.

칼라에 별도의 캡이 없으니 참고하세요. 사이즈에 따라 길이는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힙까지 오는 느낌으로 포멀한 분위기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격 : 369,000원

2. NORTH FACE 1996 에코 눕스 재킷

더 노스 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North Face Eco 1996 Nuptse Pad는 환경 친화적인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구스다운을 80% 이상 함유해 무게가 가볍고 보온성이 높다.

눕시의 가장 아이코닉한 스타일로 퀼팅의 두께를 두껍게 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솜털과 깃털이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며, 네크라인 안쪽에 후드가 부착되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또한 패드는 밑단에 사이즈 조절을 위한 코드가 있습니다.

The North Face Eco 1996 Nuptse Padding의 XS와 S 사이즈는 소매 둘레가 약 1cm 정도 차이가 난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가격 : 299,000원

3. THE NORTH FACE 참신한 NUPSE 다운 재킷

노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

The North Face Novelty Noupsie White Label은 한국 독점 브랜드입니다.

노블티 화이트 라벨은 국내 유일의 라벨로 겉감이 나일론 100%로 표면에 광택감이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래서 MZ와 트렌드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다.

노블티 눕시 충전재 역시 구스다운 80%를 함유해 이전 모델보다 기장을 약간 더 늘려 슬림한 핏을 선사한다.

이 때문에 스마트 캐주얼은 물론 여행 중에도 착용할 수 있다.

North Face Heritage 어퍼 블록 배색이 악센트입니다.

\

가격 : 348,000원

올 겨울 필수 아이템 UGG 어그부츠 추천 (태즈먼, 코켓, 클리어 미니)

어그 부츠는 부피가 크지만 귀엽고 따뜻합니다.

올 겨울 어그부츠가 더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돌아왔다.

변덕스러운 Tasmans부터 여성스럽고 투명한 미니 스노우 부츠까지.다양한

trend.kr

The North Face 크롭 패딩 색상 및 사이즈 팁!
(일명 Nope Nupsi 자르기)

도톰하고 가벼운 충전재는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제격입니다.

구스다운, 덕다운 등의 단열재를 사용하여 무겁지 않고 보온성이 뛰어나고 작업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필러 중에서도 엉덩이가 더 잘 보이는

trend.kr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삼바, 가젤, 슈퍼스타 중 뭐가 더 좋아?

회춘의 트렌드를 반영하듯 요즘 다시 등장한 스니커즈 브랜드는 바로 아디다스다.

특히 아디다스 클래식 스니커즈로 알려진 아디다스 삼바, 가젤, 슈퍼스타 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tren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