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솔로남 solo 12기 영호직업 삼성전자 광수변리사 상철나이 모태솔로출연진 자기소개

저는 솔로남 solo 12기 영호직업 삼성전자 광수변리사 상철나이 모태솔로출연진 자기소개

오!
저번주에 이어서 오늘 나는 솔로 모든 출연진에 대한 자기소개가 끝났다.

그래서 나는 솔로 남자 12기 영호를 시작으로 광수, 상철, 직업 연령 등을 정리했다.

여성 출연진이 영호의 직업을 듣고 놀랄만한 예고를 보고 정말 궁금했는데 삼성전자에 근무하는 것 같다? 그리고 사전 인터뷰 때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솔로 12기 광수의 직업이 변리사인 것은 놀라지 않았다~ 상철은 의외로 나이가 많아서 놀랐는데, 아래와 같이 모태 솔로 출연자 소개를 살펴보자.

나는 솔로 12기 옥순이 말에 따르면 댓글 장인? 정말 AI 프로그래밍 된 것처럼 원하는 답이 금방 나오는 것 같다? 나는 SOLO 12기 영호의 나이는 93년생으로 만 29살이라고 한다.

이제 만나이니까 우리 만나이로만 얘기해요!
(데프콘굳이 서른 살이라고 할 필요는 없었어요) 아무튼 12기 영호의 직업이 너무 궁금했는데 S전자 그래서 삼성전자 반도체소자 연구원으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직장 근처에 살아서 수원에 산다고 한다.

나는 솔로 12기 영호의 취미는 3가지가 있는데 팬지 순례와 커피, 그리고 사진을 찍는 것이라고 밝혔다.

직접 본인이 찍은 사진을 보여줬는데 이건 취미가 나랑 통하는데? 게다가 여행 사진을 보니 내가 다녀온 호주 멜버른이라서 더 놀랐어!
나도 저 각도에서 찍은 사진이 있는데!
오늘 여성 출연진의 데이트 선택을 세표(정숙 순자 현숙)도 받은 인기남이 됐으니 과연 나는 Solo에서 영호와 커플이 될 분은 누가 될까!
실제로 모닝커피를 타주고 싶은 이성이 있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 바로 12기 현숙이었다.

초지일관 직진을 보여준… 저는 솔로 12기 광수 자기소개 시간. 근데 좀… 뭐랄까… 계속 노선을 정해야 되는데 아직 첫 데이트도 안 했는데… 아무튼 광수는 90년생 33살이래. 직업은 다들 아시다시피 변리사로 전문직에 종사 중이다.

정말 멋진 말을 해서 인상 깊었는데 변리사라는 직업을 ‘사람의 꿈을 가치로 실현해주는 직업’이라고 소개한 부분이 인상 깊게 다가온 것 같다.

서울 강남에 거주한다고 밝혔다.

광수는 계속 나는 솔로 12기 옥순이에게 직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 텔레파시가 통했는지 옥순이는 첫 데이트 상대로 광수를 택했다!

한편, 저는 Solo광수의 취미는 여행 그리고 방탈출이라고 했는데 저는 솔로 12기 영수 역시 취미가 방탈출이라고 했는데 영수보다 더 심한 것 같아요? 무려 500번이나 탈출했대. ^^;;; 근데 공부할 때는 확실히 공부하는 편인 것 같아. 옥순이의 질문이 남는 시간에 방탈출 게임만 했냐고 ㅎㅎ 그러자 광수는 지금 고려대 법무대학원에 재학 중이고 모태솔로인 이유가 그건 우리의 선택이라며 자존감이 높아진 상태에서 연애를 하면 더 건강한 연애를 하지 않겠느냐고 자신의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과연 12기 광수는 옥순이와 커플이 될 수 있을지!

한편 개인적으로 고독정식을 조금 아쉬워했던 나는 솔로 12기 상철 자기소개 시간이다.

정말 전형적인 공대생 스타일이라는 걸 한눈에 봐도 알 것 같아. 상철의 나이는 87년생 36세이며 거주지는 인천이라고 한다.

나는 solo 상철의 직업은 IT 개발자이고 전문 측량 분야에서 수치 계산을 담당하고 있다고. 스타트업 회사에 입사해 중앙대 석사를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 근면 성실의 표본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

정말 인내심이 많은 편인 것 같아!
개인적으로 여자친구를 만나면 스타일도 더 멋있어질것같은데…뭔가 응원의 마음이 생기는 12기 상철이랄까!

보면 정적인 것을 좋아하고 말솜씨가 없다고 하지만 대화를 하는 것을 좋아하고, 이야기도 잘한 것처럼 보였다.

이번에 저는 안타깝게도 솔로 12기 상철이는 영철이와 함께 여성 출연진의 선택을 받지 못하고 고독 정식을 먹게 됐다는 슬픈 이야기…그러나 이제 시작이니까 지금부터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넓은 포용력을 갖고 공감이 좋고 저는 solo상철의 취미는 요즘 시작한 골프라고… 노인을 공경하고 작은 쓰레기도 못 버리는 성격이라고 한다.

정말 1위의 신랑감이라고 생각하지만^^;;;과연 어떤 여성 출연진이 이런 쪽을 알아볼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하다!
이상 나는 솔로 남자 출연진 12기 영호, 광수, 상철, 직업과 연령 등 자기 소개 내용을 정리했다.

삼성 전자 근무 영호, 변리사 광수, IT개발자의 상철 등 모태 솔로 출연진의 활약을 기대한다.

무엇인가 아직 짝을 확정하는 것 같지는 않아?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다.

* 출처 SBS Plus 나는 solo 12기 영호 직업연령 자기소개 중저는 솔로남자solo12기 연수직업수학강사 영철프로레슬러 김남석용신학대 나이모태솔로출연진 자기소개 저는 솔로남자solo12기 연수직업수학강사 영철프로레슬러 김남석용신학대 나이모태솔로출연진… blog.naver.com저는 솔로남자solo12기 연수직업수학강사 영철프로레슬러 김남석용신학대 나이모태솔로출연진 자기소개 저는 솔로남자solo12기 연수직업수학강사 영철프로레슬러 김남석용신학대 나이모태솔로출연진… blog.naver.com* 이미지 영상 저작권 출처 SBS Plus | 쓴 사람 북커크* 이미지 영상 저작권 출처 SBS Plus | 쓴 사람 북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