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에 대한 열정을 찾는 방법.

여섯 살 때 부모님의 오래된 타자기를 처음 빌린 이후로 저는 작가가 되고 싶었습니다.

(슬프게도 저는 아직 집에 있는 컴퓨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저는 빈 페이지에 제 아이디어가 구체화되는 것을 보고 즉시 매료되었습니다.

작가이자 언론인으로서 어린 시절의 야망을 좇을 수 있어서 얼마나 행운인지 알지만, 그 열정이 정기적으로 줄어들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 특히 런던의 습하고 우울한 1월 날씨에는 이미 우울하고 반복되는 주간 마감일이 피곤하게 느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러닝머신 위에 있는 것 같아서 뛰어내리고 싶다.

난 혼자가 아니야. 최근의 ‘조용한 흡연’ 추세가 보여주듯이 많은 사람들이 한때 사랑했던 직업에 대한 의욕을 잃고 있습니다.

당신은 완벽한 직업을 갖기 위해 최선을 다했을지 모르지만 매일의 고된 일이 때때로 당신의 열정을 식힐 수 있습니다.

피로, 소진 및 회복력을 전문으로 하는 영국의 라이프 코치 Anna K Schaffne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열정의 상실이 직업을 바꿔야 한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과감한 움직임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최근 연구에 따르면 일부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육성 전략”을 적용하여 열정과 동기를 다시 불러일으키고 이러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정신력 문제

첫 번째 연구는 오스틴에 있는 텍사스 대학의 심리학 교수인 Patricia Chen이 수행했습니다.

Chen의 이전 연구에서는 두 가지 다른 사고 방식이 열정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소위 “적합 이론가”는 모든 사람이 완벽한 직업을 갖고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직업을 찾는 것이 직장에서의 행복과 성공을 결정한다는 우리의 주장을 지지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대조적으로, “발달 이론가”는 다음 진술에 동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우리는 열정이 선택한 작업 라인 내에서 학습 과정을 통해 개발된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의 유형에 더 잘 맞을수록 당신은 그것을 더 즐길 것입니다.

Chen은 다양한 직장에서 사람들의 사고 방식과 결과를 측정하기 위해 상세한 설문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믿음이 자기 충족적 예언으로 바뀌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맞춤 이론가는 특정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직업에서 기쁨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발달 이론가들은 다양한 작업에서 기쁨과 흥미를 찾는 법을 배울 수 있으므로 이러한 작업이 처음에 원하는 모든 상자를 선택하지 않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프로젝트를 빠르고 작은 규모의 작업으로 나누면 따스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공: Getty Images) 계획이 세워지면 프로젝트를 빠르고 작은 작업으로 나누는 데서 따뜻한 만족감을 느낍니다.

(Credit: Getty Images) Chen의 새 논문은 발달 이론가들이 어떻게 이러한 방식으로 열정을 관리하는지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들은 일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사용합니까? 이를 알아보기 위해 그녀는 다양한 분야의 학부생 316명을 대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해당 주제에 대한 열정이 어떻게 변했는지 조사했습니다.

결정적으로 여기에는 무엇이 이러한 열정의 변화를 야기했는지에 대한 개방형 질문이 포함됩니다.

연구자들은 수백 건의 응답에서 학생들이 동기 부여를 강화했다고 주장하는 5가지 공통 전략을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개인적인 관련성을 인식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를 공부하는 학생은 이론적 지식이 스타트업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관련성에 대한 인식: 학생들은 과목이 세상을 이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그리고 이 지식이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문할 수 있습니다.

친숙함 구축: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는 것 자체가 더 알고 싶은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관심사를 식별하고 발전시키고 어려운 작업을 마스터하는 것은 그 자체로 보상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낙심한 사람들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직장 경험 얻기: 많은 학생들이 직장 알선과 인턴십을 통해 학업에 대한 열정이 높아진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멘토 찾기 및 환경 변경: 학생들은 자신에게 영감을 주는 교사나 작업을 더 흥미롭게 만들어 줄 친구를 적극적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Chen은 발달적 사고방식을 가진 학생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과목에 대한 열정을 적극적으로 높일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이러한 변화는 그들이 사용한 열정 구축 전략의 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대조적으로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학생들은 이러한 전략을 매우 효과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동기 부여

Chen의 연구 결과는 사람들이 자신의 업무 관심과 동기를 조절하는 방법을 살펴보는 광범위한 심리학 연구와 일치합니다.

Chen이 식별한 전략(예: 작업의 개인적 또는 사회적 관련성 결정)의 사용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연구는 모조를 활성화하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제안합니다.

가장 유용한 두 가지 기술은 “근접 목표 설정”과 “자기 결과”입니다.

이것은 특히 새로운 프로젝트에 압도당하고 도전이 너무 크고 보상이 너무 멀기 때문에 시작하려는 열정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을 때 유용합니다.

가장 유용한 두 가지 기술은 “근접 목표 설정”과 “자기 귀속”입니다.

가까운 목표 설정을 적용하려면 프로젝트를 더 빨리 완료할 수 있는 더 작은 작업으로 나누어 계획을 완료했을 때 따뜻한 만족감을 줍니다.

독일 뮌스터 대학의 박사 후 연구원인 마이케 트라우트너(Maike Trautner) 박사는 “숙제를 마치고 넷플릭스를 보는 것과 같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약간의 보상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효과적”이라며 자신을 자책하는 부분이다.

다시 말하지만 태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Trautner는 독일 Marburg에 있는 Phillips University의 교수인 Malte Schwinger와의 최근 연구에서 700명 이상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동기 부여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Chen은 자신의 작업에 너무 열정적이어서 일부 학생들은 작업 동기가 고정되어 변경할 수 없다고 믿는 반면 다른 학생들은 이를 기를 수 있다고 믿습니다.

후자의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실용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모멘텀을 구축할 방법을 찾는 반면, 모멘텀이 통제할 수 없다고 느끼는 사람들은 덜 능동적입니다.


행동을 취하다

이미 발달적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러한 전략이 당연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첸의 작업은 그들이 소수임을 시사한다.

그녀의 샘플에 포함된 대부분의 사람들은 올바른 마음가짐에 있었기 때문에 동기 부여와 열정을 구축할 수 있는 잠재력을 상기함으로써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열정을 높이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전략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을 들여 전반적인 목표를 반영하고, 우리의 작업이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고, 영감을 주는 동료에게 다가가고, 작은 보상으로 계획을 세웁니다.

보지마. 취미를 갖는 것은 목적 의식과 성취감을 줄 수 있으므로 일이 인생에서 성취감을 주는 유일한 장소는 아닙니다.

(출처: Getty Images) 취미를 갖는 것은 목적 의식과 성취감을 줄 수 있으므로 일이 인생에서 성취감을 주는 유일한 장소는 아닙니다.

(이미지 출처: Getty Images) 하지만 모든 책임을 질 필요는 없습니다.

Schaffner는 귀하의 가치와 관심사에 더 밀접하게 일치하도록 직업을 변경하는 것에 대해 상사와 이야기 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녀는 그것을 “일자리 재창조”라고 설명합니다.

“훌륭한 고용주는 이 점에 관심을 갖고 아이디어를 지원해야 합니다.

직원들에게 가장 잘 할 수 있는 작업을 제공하는 것은 완전히 이치에 맞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여전히 틀에 박힌 것처럼 느껴진다면 경력에 대해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 삶의 모든 흥분을 낭만적인 파트너(우리 관계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가함)로부터 기대하는 것처럼, 우리는 때때로 우리의 일에 비현실적인 기대를 하여 우리의 삶을 의미 있게 만듭니다.

이러한 이유로 Schaffner는 일이 인생에서 성취감을 주는 유일한 장소가 되지 않도록 목적 의식과 성취감을 줄 수 있는 취미를 가질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약간의 분리와 선견지명이 있으면 일을 더 잘하고 더 쉽게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적용하려는 철학입니다.

1월의 이 암울한 날들 동안, 나는 애초에 나를 저널리즘으로 이끌었던 모든 이유들을 회상함으로써 내 에너지를 북돋우려고 노력하고, 내 글에 대한 사람들의 반응을 읽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빡빡한 기한에 직면하십시오. 그러나 Schaffner의 조언에 따라 나는 내가 즐기는 다른 모든 활동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