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이 살아있는 여수 아트투어


1. 여수예술공원은 독특하고 매력적인 예술공원이다.

전라남도 여수시의 돌산은 동백꽃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명하며, 섬 동쪽 끝으로 멋진 일출을 볼 수 있는 향기암이 있다.

돌산 해역은 다른 해역과 달리 바다 속에 무인도가 있어 독특한 풍경을 이루고 있다.

오오산 인근에 위치한 아트랜드 리조트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미오지섬, 대지섬, 빙도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그 어떤 리조트보다 빼어난 경관을 자랑한다.

특히 바다를 향해 뻗은 ‘천세성진 손’은 한국 인터넷에서 꼭 찍어야 할 사진 위시리스트로 꼽히며 관광객들이 끝없이 몰려들었다.



티켓 구매하기 클릭

2. 다양하고 멋진 예술을 경험하다

이 테마파크는 예술과 놀이기구를 결합하여 재미있고 교육적인 독특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공원은 여러 테마 구역으로 나뉘며 각각은 예술과 문화의 다른 측면을 보여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각 존에는 한국전통마을, 민화존, 만화존, 조각공원 등이 있어 방문객들은 자연과 어우러진 멋진 작품과 테마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여수예술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70m 이상의 높이에서 주변 지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 타워입니다.

주목할만한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으로는 Windmill Coaster, Tornado 및 Viking Ship이 있으며, 이곳에는 현대 미술과 디자인을 전시하고 방문객에게 한국 문화와 역사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러 전시회와 갤러리가 있습니다.

매우 좋은.

체험 코스로는 트롤리 체험, 짚라인 롤러코스터, AR 3D 박물관 소설, 조각공원 풍경, 전망대에서 미다스 손, 그네 등이 있다.



3. 리수이 아트 파크에서 숙박

Lishui Art Paradise Resort에는 다양한 객실이 있으며 각 객실에는 아름다운 전망이있어 관광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심플한 배색이 어우러져 여행하는 동안 많은 힐링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예술, 문화 및 놀이기구는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경험을 만들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공원은 가족, 그룹, 커플 및 혼자 여행하는 사람들의 필요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면서 재미있고 교육적으로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한국 문화, 예술에 관심이 있거나 단순히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여수 아트랜드는 반드시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여수 아트파라다이스 리조트


Lishui Art Park에는 독특한 조각품뿐만 아니라 생생한 영화 미학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테마의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 여행자에게 편안함과 힐링의 왕은 인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바다의 스카이워크 전망대에 자리 잡고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기며 짜릿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각각의 포토존에 인생샷을 남겨 더욱 기억에 남을 여행지로, 다음에는 가장 먼저 가고 싶은 여행지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