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까지 술, 시사회 늦고…” 눈이 답답해 기자들과 실랑이 끝에 지옥에 간 여배우

청순한 외모와 뛰어난 드라마 연기력으로 모두가 인정하는 실력파 배우 김지수는 20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하며 높은 인기를 얻었다.


그녀는 ‘여자 정혜’, ‘태양 아래 여자’, ‘보구와 보구’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고, 알코올 중독으로 논란을 거듭해왔다.

2000년 7월 혈중알코올농도 0.175%에 만취한 상태로 인도로 급히 달려가 경계석에 부딪혀 무면허 상태로 전해졌다.

당시 그는 구속되지 않았으며 벌금 342만 원을 선고받았다.

당시 이 사건은 많은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을 뿐만 아니라 소속사에도 큰 손실을 안겼다.

-- DDD -->


그녀는 라디오 프로그램 “밤을 잊은 당신에게”의 마이크를 김정은에게 넘겼고, 이듬해 그녀는 TV 시리즈 “네 자매 이야기”의 역할을 김정은에게 넘겼습니다.

황소정.

그러나 2010년에 그녀는 DUI로 다시 체포되었습니다.

2010년 10월 강남구 청담동에서 술에 취해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A씨는 다음날 오후 경찰서에 신고했다.

뺑소니와 음주운전으로 벌금 1000만원을 선고받고 다시 드라마 출연을 취소했다.

-- 광고6 (수평) -->


당시 그녀가 출연한 드라마 ‘풀의왕’이 방영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네티즌들이 속속 차에서 내리기는 했지만, 결국 차에서 내리지 않은 채 방송을 시작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상적인 상황이라면 이런 실수를 저지르면 술도 마시지 말아야 하는데 김지수는 2018년 알코올 중독으로 다시 한 번 언론의 주목을 받았다.

영화 ‘완벽한 타인’에 출연한 김지수는 다른 배우들과 달리 40분 지각했다.

-- 중간광고3 (수평) -->


늦게 도착한 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은 “현장 담당자와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해명했지만, 술에 취해 인터뷰 장소로 가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전했다.

40분 뒤 인터뷰 장소에 나타난 김지수는 술에 취한 듯 발음조차 제대로 하지 못했다.

김지수는 전날 ‘완벽한 타인’ 회식에 참석해 다음날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면접장으로 향했다.

-- 중간광고3 (수평) -->


영화 홍보 기간 중 가장 중요한 일정으로 인터뷰 전날 밤새도록 술을 마셨고 약속된 시간 40분 뒤에 만취 상태로 나타났다.

정답을 맞추지 못해도 5분 안에 사라집니다.


이날 김지수는 “나 취한 것 같다”고 일그러진 목소리로 답하며 “대답할 수 있으니 물어봐달라”고 말했고, “어제 회식이 늦게 끝났다.

결국 술을 마셨다 늦었다”고 덧붙였다.

면접장 분위기가 암울했다고 한다.

-- 중간광고2 (수평) -->


김지수의 소속사는 급히 인터뷰를 중단했고, 다음 인터뷰를 위해 줄을 서던 기자들은 갑자기 인터뷰 일정이 전면 취소됐다는 통보를 받고 당황한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