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새 역사를 쓴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나흘 만에 1만 대 돌파


쉐보레는 신차 ‘트랙스 크로스오버(TRAX CROSSOVER)’가 예약 판매 4일 만(영업일 기준) 만에 주문 1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과는 국내 출시된 쉐보레 신차 사전판매 계약 중 가장 높은 성과다.


쉐보레 브랜드의 엔트리급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실용성을 결합한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잠깐,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와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내수용 모델은 오토홀드 장치, 배기구 2개, 파워 리프트게이트, 샤크핀 안테나, LED 후미등과 LED 방향지시등 통합형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장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제너럴모터스 국내영업본부장 Xu Yongde 전무는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최단기간 브랜드 사전판매 1만 대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먼저 그는 앞으로 크로스보더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품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영업일 기준 4일 이내에 10,000개 이상의 사전 주문. 이는 쉐보레 브랜드 최단 기록이다.

참고로 과거 말리부와 임팔라는 영업일 기준 8일 1개월 만에 각각 1만 대를 달성한 반면 더 넥스트 스파크는 약 6천 대의 차량을 계약했다.

달.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인기가 동급 경쟁 모델의 초기 출시와 비교해도 폭발적이라는 점을 들어 전국의 쉐보레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쉐보레 전국 대리점의 이해롱 자동차 매니저는 “이렇게 많은 고객이 매장에 문의하러 온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콤팩트한 크로스오버 헤비급보다 , 뛰어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만족스럽습니다.


Trax 크로스오버 가격(세금 공제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