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신차 ‘트랙스 크로스오버(TRAX CROSSOVER)’가 예약 판매 4일 만(영업일 기준) 만에 주문 1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과는 국내 출시된 쉐보레 신차 사전판매 계약 중 가장 높은 성과다.
쉐보레 브랜드의 엔트리급 모델인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주행성능과 SUV의 실용성을 결합한 크로스오버 모델이다.
잠깐,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소비자와 언론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내수용 모델은 오토홀드 장치, 배기구 2개, 파워 리프트게이트, 샤크핀 안테나, LED 후미등과 LED 방향지시등 통합형 아웃사이드 미러 등을 장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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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럴모터스 국내영업본부장 Xu Yongde 전무는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최단기간 브랜드 사전판매 1만 대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먼저 그는 앞으로 크로스보더 시장을 선도하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제품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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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업일 기준 4일 이내에 10,000개 이상의 사전 주문. 이는 쉐보레 브랜드 최단 기록이다.
참고로 과거 말리부와 임팔라는 영업일 기준 8일 1개월 만에 각각 1만 대를 달성한 반면 더 넥스트 스파크는 약 6천 대의 차량을 계약했다.
달.
쉐보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인기가 동급 경쟁 모델의 초기 출시와 비교해도 폭발적이라는 점을 들어 전국의 쉐보레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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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전국 대리점의 이해롱 자동차 매니저는 “이렇게 많은 고객이 매장에 문의하러 온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고 말했다.
콤팩트한 크로스오버 헤비급보다 , 뛰어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만족스럽습니다.
Trax 크로스오버 가격(세금 공제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