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샹화가 운동할 때…” 장난은 결혼 5년 차에 아이가 없다고 인정했다.

가수 강남이 지난해 귀화시험에 합격해 한국인이 됐다.


코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법무부의 귀화 통보 소식을 전하며 “3년 만에 귀화했다.

피가 흐르는 것 같다”고 흐뭇해했다.

같은 시각 강남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귀화 인터뷰를 준비하는 영상을 업로드해 많은 네티즌들의 지지를 받았다.

-- DDD -->


Jiang Nan이 그렇게 귀화를 원하는 이유는 그의 아내 Li Xianghua 때문입니다.

결혼식 사회는 이경규와 태진아가 맡았고 많은 하객들이 환하게 웃었다.


강남은 노래 속 아이스 스케이팅 댄스로 이상화에게 깜짝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3년이 지난 지금도 아이가 없어서 키즈뉴스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고 합니다.

이에 강남은 “아내에게 아이 낳으라고 할 수 없다”고 폭로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 광고6 (수평) -->


그 이유는 “아내가 열심히 일했다”며 “이제는 여행도 나가서 놀고 싶은데 아이가 생기면 돌봐야 한다.

둘이서 많은 시간을 보냈다.

“연인 쪽.

두 사람은 처음으로 2세에 대해 직접 언급했고, 이상화를 향한 강남의 사랑고백이 큰 화제를 모았다.

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과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500m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로 한국 여자 스피드스케이팅의 전설이자 아이스퀸으로 불린다.

-- 중간광고3 (수평) -->


2019년 은퇴 당시 그녀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스케이팅을 했고 목표를 가지고 뛰었을 뿐인데 이제는 놓아버리고 여유롭게 살고 있다.

당분간 누구와도 경쟁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

이 대사는 그녀가 과거에 얼마나 많은 고통을 겪었는지, 그녀를 이해하고 기다려주는 남편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강남은 예능에서 아내 이상화를 위한 러브송을 부탁하기도 했다.

-- 중간광고2 (수평) -->


강남은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별로 없다.

이런 음악을 들려주면 좋겠다”며 “이상화가 25년 동안 고생했다.

은퇴하고 나서 계속 고민했던 것 같다.

.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못 가는데 아내가 재미있는 걸 찾으려고 갔는데.”

장도연은 “이 노래가 이상화의 응원곡이냐”고 묻자 “별거 아니니 즐겨보자.


장난이 아내에게 아이를 낳아달라고 부탁할 수 없는 이유를 설명하자 네티즌들은 3년이 지난 지금도 아내를 아끼고 응원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