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제주 렌터카 추천 및 기타 렌터카 팁

제주도에는 100여개의 렌터카 업체가 3만여 대의 차량을 운영하고 있다.

업체마다 가격, 차량조건, 서비스가 다 다르기 때문에 렌트카로 인한 불편함과 불쾌한 경험을 자주 듣는 편이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렌터카 회사를 소개합니다.

제주의 100개 렌터카 업체 중 소개된 업체 외에도 만족스러운 업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렌터카

이름은 제주에 있는 렌터카 회사를 가리키는 것 같지만, 제주에서 법인을 설립한 최초의 크고 오래된 회사입니다.


가격은 좀 높지만 차량 상태는 모든 차량이 아니라 선루프, 통풍 조수석 등 고급 옵션이 있는 경우가 많고 전체적인 옵션이 좋은 차량이 많습니다.

공항 앞에 차고가 있고 공항에서 호텔까지 짧은 시간이 걸립니다.


전화: 1588-3301
홈페이지: https://www.jejurentcar.co.kr/main.do


SK렌터카

SK에서 운영하는 렌터카 업체로 대기업 수준의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장점이 있다.

대기업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차량 상태도 만족스럽습니다.

최근 테라로사커피에 전기차 충전소 겸 휴게실인 에코라운지가 중국 지역에 오픈해 전기차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단점은 차고가 공항에서 조금 멀다는 것입니다.


전화: 1599-9111
홈페이지: https://homepage.skcarrental.com/

SK렌터카

홈페이지.skcarrental.com


라쿠텐 카 렌탈

대기업이 운영하는 유명 렌터카 업체답게 차량 상태도 좋고 서비스도 안정적이며 차고도 공항과 가깝습니다.

가격은 제주렌터카, SK렌터카와 비슷하고 인기가 많은데 단점은 성수기에는 차가 없는 경우가 많다.


전화: 1588-1230, 064-751-8000
홈페이지: https://lotterentacar.net/hp/kor/main/index.do

라쿠텐 카 렌탈

제주오토하우스 이용방법 셀프체크인, 차량택배, 공항셔틀버스 #단기렌터카 #제주여행 #셀프체크인 #셔틀버스 (feat. 타요버스) 출처 : 라쿠텐 렌터카 블로그

복권 네트워크


빌리카

SK렌터카에서 운영하는 독립회사입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이 2년 미만의 차량을 운행하는 반면 Billerica는 연식이 좋은 약간 오래된 리스 차량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합니다.

장거리 여행을 하기에는 렌터카 비용이 너무 높을 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화: 1600-0660
홈페이지: https://www.billycar.co.kr/

빌리카

www.빌리카.co.kr


스카

카셰어링 업체 쏘카, 제주공항 인근 승객 대상 운행. 소수의 차량을 베이스로 배치하는 카셰어링과 달리 소형, 준중형, 중형, SUV 차량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쏘카의 이용 및 결제 방식은 일반 렌트카와 약간 다릅니다.


– 쏘카 모바일 APP을 통한 예약 및 결제, 현장 비대면 차량 인수 및 반납이 필요합니다.


(열쇠 없이 앱으로 문을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
– 총 비용은 1) 차량대여비 + 2) 운전비 + 3) 차량손해면책상품 가입비를 합산한 금액입니다.


– 반납 후 총 주행거리에 따라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


– 휘발유 등 유류비는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공식 카드로 결제하므로 주행비는 유류비 + 차량 이용료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쏘카의 차량은 상태가 양호하고 성수기에도 비교적 중형이나 중형차를 렌트하기가 용이하고 가격도 운전비를 감안해도 저렴하다.

운동량이 많지 않은 일정이라면 더욱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앞서 소개한 대기업에 비해 차량 관리 및 차량 상태가 열악하고 경우에 따라 비대면 픽업 및 반납 절차가 불편할 수 있다.

전화: 1661-3315
홈페이지: https://www.socar.kr/guide

차가 필요한 모든 순간, 쏘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대로!
전국 4,000여 개의 소셜 공간과 50여종의 차량을 만나보세요. 첫 예약 10,000원!

www.socar.kr


다른 렌터카 회사는 팁을 선택합니다.

  • 차고와 가까운 상인이 유리합니다.


    각 회사의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공항에 있는 렌트카 셔틀버스 정류장에서 각 회사로 렌트카를 픽업 및 반납하십시오. 가장 저렴하고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는 회사는 공항에서 멀 수 있으므로 픽업 및 반납 후 공항으로 이동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가격은 최종 고려사항일 뿐입니다
    제주에서 렌터카 업체를 선택할 때 가격 비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업체마다 차량조건, 면제조건, 해지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업체선택에 있어 가격이 최우선 고려사항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행 내내 불편함을 느끼거나 귀국 시 좋지 않은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