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문신가 차별화된 디자인

두피 문신가 차별화된 디자인

최근에는 주위를 둘러봐도 2명 중 1명은 반영구 화장을 했을 정도로 두피 타투는 대중화됐습니다.

이에 ‘나도 받아볼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피부가 약한 편이라 뭔가를 하는 것 자체에 두려운 분들도 있고 부작용이 걱정돼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민감성 피부이거나 부작용이 걱정된다면 더욱 샵을 선장하는데 있어서 선정해야 하는데 이를 모르고 가격이나 이벤트에 집중하는 경우를 많이 봐서 아쉬운 마음에 오늘 포스팅을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영구적으로 표현하는 타투와 반영구적인 차이는 지속기간에 있지만 문신은 사라지지 않고 평생 유지되면 반영구는 3~4년 사이 서서히 자연스럽게 사라지기 때문에 유행에 따라 색과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끊임없이 두피 타투 가격을 받는 분들이 다른 샵에서 영구적인 실패를 경험하고 누아블랑에 와서 흔적을 지우고 싶다고 호소하는 사례가 적지 않습니다.

초보자라면 모르겠지만 오랫동안 현직에 계신 디자이너분들이 왜 이런 실수를 할까요? 문제는 숫자로만 판단하는 경력이 아니라 실전 경력에 차이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경력이10년이라고하면꾸준히10년동안반영구를해온사람으로인식하기쉽지만10년전에자격증을취득하고5년쉬었다가지금시작해도10년으로포장할수있습니다.

이렇게 몇 년 전에 취득한 자격증을 부풀리는 곳도 많지만 꾸준히 컨투어 메이크업을 해온 곳이라고 해서 다 잘하는 실력을 갖춘 것은 아닙니다.

두 디자이너를 비교해보면 매월 20~30명의 고객을 받는 디자이너 A와 월 120명의 고객을 받는 디자이너 B의 손기술이 같아질까요?아마 B 디자이너가 훨씬 높은 기술력과 능숙함을 가지고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긴 경력보다는 얼마나 많은 실전 경력을 가지고 있느냐가 관건인 두피 타투는 다양한 고객을 접할수록 실력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는 확신을 줄 수 있습니다.

누아블랑은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의 실력이 있는 곳임은 물론 유명 셀럽과 연예인들도 찾는 전문샵으로 안심하세요.이곳에는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11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실장이 상주하고 있어 먼 지방에서도 찾는 손님이 많습니다.

자연스러운 결이 생명인 눈썹 디자인은 무조건 빈 부분만 채운다는 느낌보다는 하나하나 심는 것과 같은 표현을 하는 것이 민낯에도 자연스러울 수 있는 노하우입니다.

”요즘은 몇 달 배워도 다들 예쁘게 잘하던데?” 이런 안일한 생각으로 광고 사진만 보고 장소를 쉽게 정하면 원치 않는 부작용이나 디자인 실패를 경험할 수 있는 만큼 꼭 내 얼굴에 해야 할 반영구적인 작업을 살펴볼 때는 실정 경력을 따져 후회 없는 아름다움을 마주했으면 좋겠습니다.

두피 문신은 도대체 어디로 가면 자연스럽고 예쁜 눈썹을 만들 수 있을까?처음에는 굉장히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도 몇 개월의 장소를 비교해보고 더 알아보면 꼭 계산해야 할 중요한 것들을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숫자로만 보는 경력, 소문만 무성한 곳보다 먼저 중점적으로 비교해 볼 부분은 ‘안전’입니다.

주변에 실패한 눈썹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면 더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피부가 손상되거나 알레르기 발생, 디자인이 어색해서 전보다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이 보셨을 거예요.느와블랑은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피부에 주입되는 색소관리부터 일회용 니들, 최신 머신까지 철저히 관리하여 위생과 안전을 지키고 있으며 모두 메디컬 전문 디자이너로서 안전하게 디자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피 타투는 이제 불법 샵이 아니라 메디컬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디자인해보세요.느와블랑은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피부에 주입되는 색소관리부터 일회용 니들, 최신 머신까지 철저히 관리하여 위생과 안전을 지키고 있으며 모두 메디컬 전문 디자이너로서 안전하게 디자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피 타투는 이제 불법 샵이 아니라 메디컬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디자인해보세요.느와블랑은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피부에 주입되는 색소관리부터 일회용 니들, 최신 머신까지 철저히 관리하여 위생과 안전을 지키고 있으며 모두 메디컬 전문 디자이너로서 안전하게 디자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피 타투는 이제 불법 샵이 아니라 메디컬 전문가와 함께 안전하게 디자인해보세요.